노엘 아빠 장용준 엄마 어머니
2019. 9. 8. 02:08ㆍ카테고리 없음
인디고뮤직 소속 래퍼 노엘(본명 장용준·19)이 모든 활동을 중단합니다. 노엘은 2019년 9월 7일 소속사 인디고뮤직의 사회연결망서비스(SNS)를 통해 사죄문과 함께 자숙의 의미로 활동을 중단하겠다는 뜻을 밝혔답니다.
노엘의 이번 결정은 2019년 9월 7일 새벽 2~3시 사이 마포구에서 면허취소수준인 혈중알코올농도 0.08%를 넘는 상황에서 운전을 한 이후에 오토바이와 접촉사고를 낸 후 사건이 일파만파 확산됐기 때문으로 관측됩니다. 확산의 배경에는 노엘의 출생과 그간의 행실에 있었답니다. 여기에 최근 음주운전에 강경한 입장을 보이는 여론과 사법당국의 태도도 한몫했답니다.
당장 노엘의 본명은 장용준으로 자유한국당 장제원 의원의 아들인데 세간의 관심을 받을 수밖에 없는 위치입니다. 더구나 2017년 한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관심을 모았던 직후 SNS를 통해 성매매를 시도한 정황이 드러나며 구설수에도 올랐었답니다.
게다가 사고 직후 노엘은 피해자에게 금품을 주겠다며 현장합의를 시도하는가 하면 아버지가 국회의원이라는 사실을 말하기도 했답니다. 심지어 사고 후 경찰에게 자신이 아닌 제3자가 운전한 것처럼 경찰관에게 말해 운전자를 바꿔치기하려는 정황도 있었던 것으로 전해집니다.